HANDONG: Brand Identity
HANDONG은 녹용, 녹각을 이용하여 건강식품을 만들어 계속해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내고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녹용과 녹각을 위주로 건강식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이득을 제공합니다.
ALVB는 자연에서 가져온 재료들로 건강식품을 만드는 HANDONG의 방향성과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했습니다. HANDONG은 녹용,녹각 위주의 건강식품을 제조하는 특징을 가져 이를 이용하여 심볼 제작을 하였고 원자재의 일부분을 이용한 그래픽적 요소들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접근성을 올렸습니다. 자연으로부터 오는 재료들을 이용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줄 수 있는 영향을 ‘색’이라는 요소로 표현을 하여 패키징, 퍼블리케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HANDONG은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식품을 만들어 이를 연령층에 상관없이 다양한 이미지로 활용되길 원했습니다. 연령층에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한 가치관을 설립하고 가치를 담은 그래픽 요소들을 이용하여 재질의 느낌, 색의 선택 등으로 패키징에도 적용하였습니다.
Partner : HAN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