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G가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TO-PLAY-LIST 캠페인의 TO-PLAY-KIT를 제작했습니다.
TO-PLAY-LIST 캠페인은 ‘해야 할 일’(TO-DO-LIST) 대신 별나지만 좋아하는 일 혹은 사소하지만 재미있는 일을 찾아 떠난 하니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장난스럽고 엉뚱한 게임기 속 아이템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컨셉으로 시딩 키트를 디자인했습니다. 통통 튀는 컬러와 맥시멀한 실루엣의 봄/여름 슈즈 컬렉션을 메인 아이템으로 DIY 스티커로 꾸밀 수 있는 핸드미러, UGG 로고 패턴의 패브릭 키링 등을 굿즈로 담았습니다.
Partner : Horizon, U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