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 Pop-up : M&M’S Screentimecity
한국마즈의 초콜릿 브랜드 M&M’S가 진행한 ‘2024시즌 스크린타임시티’ 캠페인의 로고, 공간 2D, 굿즈, SNS 이미지, 시딩 박스를 제작했습니다.
<M&M’S Screentimecity>는 빠르게 변화하는 스크린타임 트렌드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영상 콘텐츠에 몰입해 즐길 수 있도록 조력하는 파트너로서 엠앤엠즈의 역할을 강조한 캠페인입니다. 엠앤엠즈 제품 특유의 작은 사이즈와 쉽게 녹지 않는 특성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주는 재미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친구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감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엠앤엠즈의 네 가지 캐릭터를 내세워 방문객 대상으로 개인의 콘텐츠 취향과 스크린타임 타입에 알맞은 특별한 굿즈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들이 스크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자사 채널을 통한 소셜미디어 이벤트와 유쾌한 현장 공연도 진행했습니다.
Partner : Horizon, Mars Korea, M&M’S Korea